香里園의 한국 요리점은 더욱 유명 디자이너가 제작하고 있습니다
SNS에 게시하고 싶어지는 외국 풍의 세련된 공간에서 몸이 기뻐하는 한국 가정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 좋아 여자의 모임이나 가족 단란의 장소로서 꼭 이용해주십시오. 다리를 내 버리고 편안히 지낼 리고 타츠 좌석과 인스턴스 발인 드럼통 테이블 석을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이 센스이면서도 안심 한숨 돌릴 편안한 공간 만들기를하고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기쁜 말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식재료를 빼 달라" "괴로움을 조금 줄인 양념 해 달라"와 같은 질문에 임기응변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 따스함을 느낄 수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가기 때문에, 글을 때 언제든지 들러주세요.
香里園의 세련된 한국 요리점이므로 데이트 이용해주십시오
"배가 고파"라는 의미의 한국어에서 이름 붙인 가게 이름대로, 배고픈 고객을 심신이 충족 엄선한 요리와 한국 술을 제공하겠습니다. 작은 회식에서 대규모 전세 연회까지 대응하고 있으므로, 한국 특유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술을 마시고 싶은 생각하시는 경우에는 문의하십시오.
미국 만화 스타일의 그림이 장식 된 독특한 점은보고있는 것만으로도 밝은 기분이 대화도 탄력하면 많은 소문을 받고 있습니다. 유행 K-POP을 들으며 서울 막걸리와 맛 막걸리 등 한국의 술로 건배하는 등 멋진 회식을 개최 할 수 있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고 싶은 인스 타 글래머 고객과 한국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데이트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고객은 꼭 행차주세요.
香里園 가게는 한국 요리를 만드는 일류 요리사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식사를 더 좋은 것으로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때문에, 가게 선택을하고있는 분은 이용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진한 치즈의 풍미가 식욕을 격려 치즈 닭 갈비, 두껍게 썬 돼지 삼겹살을 야채와 함께 많이 드실 삼겹살은 차지하고 한국식 볶음밥 · 폿쿤빠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고객이 많은 간판 메뉴이므로,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했다 때에는 선택하십시오.
한국 가정 요리에 대해 배운 놀라운 솜씨의 요리사가 교육에서 담아까지 세 심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언제 내점 하셔도 안정된 맛의 요리를 제공하겠습니다. 소재의 맛을 살리면서 기존의 한국 가정 요리의 레시피를 고안하고 있기 때문에, 고기와 야채 본래의 맛을 맛보고 싶은 분은 내점하십시오.